본문 바로가기
뉴스/기업&지역뉴스

국가물산업클러스터 홍보대사에 스포츠아나운서 위촉

by 이치저널 2023. 3. 3.
반응형

홍보대사단과 함께 물산업 발전을 위한  PR활동을 펼칠 예정

한국환경공단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단장 박석훈)은 2일 ‘국가물산업클러스터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김세연 SBS 스포츠 아나운서, 윤성호 SBS 스포츠 아나운서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지속 가능한 홍보를 위해 영향력 높은 인플루언서를 홍보대사로 위촉하여 대외홍보 활성화 및 양방향 소통을 강화하기 위함이다.

홍보대사는 물산업클러스터의 다양한 홍보 플랫폼을 활용해 물산업 발전을 위한 물 관련 캠페인, 교육, 물 기업 지원사업 등 대내외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클러스터사업단은 다양한 지원사업과 물산업 정보, 우수 지원사례 등을 보다 폭넓게 알리기 위해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홍보전시관 확대 구축으로 물산업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국가물산업클러스트는 올해 3월부터  여러분야의 홍보대사를 위촉하고 홍보대사단과 함께 물산업 발전을 위한  PR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펼쳐질 국가물산업클러스트  홍보대사단 활동의  기획은 연세대학교 건설환경공학과 최익훈 교수, 황성연 교수 등 기후환경연구소가 참여한다.

국가물산업클러스트 이승주 처장은 “기후위기시대 물산업은 단순한 경제발전을 위한 수단이 아닌 국민의 생명과 물안보와 직결되기에 국민의 물산업 분야의 인식전환을 위해 국가물산업클러스트 홍보대사단에 거는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박석훈 국가물산업클러스터사업단장은 “대내외에 국가물산업클러스터를 알리는 다양한 일에 홍보대사들이 가교역할을 잘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