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기업&지역뉴스

화조그룹 창립 4주년 기념식 성황리에 열려

by 이치저널 2023. 5. 23.
반응형

이혜숙 기자 

 

 

'지속가능 가치경영 실천 결의'

 

화조그룹 창립 4주년 기념식이 5월 19일(금) 오후 2시, 마포구 상장회사회관 대강당에서 300여명의 내외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개최된 기념식은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VIP소개, 축사, 화조그룹 소개, 박태철 의장 환영인사, 가족사 비전 선포, 글로벌에셋 그랜드오픈 순으로 진행됐다.

박태철 화조그룹 의장은 환영인사를 통해 "화조그룹이 창립 4주년을 맞이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미국, 중국, 태국, 배트남 등 해외 전략사업을 공격적으로 추진하고, 기업윤리경영을 실천하며 기업의 가치창출에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스티븐 노먼 아틀라스 글로벌 회장은 축사에서 "미국, 영국, 싱가포르 등 주요 국가에서 국제금융을 담당하면서 박태철 의장과 알게됐다. 박태철 의장은 만나면 만날수록 믿음과 신뢰가 높아가는 훌륭한 인재임이 분명하다."며 "기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사업의 아이템과 적제적소에 꼭 필요한 능력있는 종사자와 특히, 창의적 기업정신과 글로벌마인드를 가진 CEO의 역량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화조그룹은 모든면에서 갖추어진 기업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그는 "'베풀고 나누어도 곳간이 비지않는' 화조그룹의 슬로건은 시대가 요구하는 기업정신이 분명하다. 4차산업혁명시대에는 기업이 이윤추구에만 급급하지 않고 진정한 기업가치를 발휘해야 생존할 수 있다. 화조그룹은 ESG를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것이 기업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고 있다는 반증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기념식 주요 행사로 그룹 가족사별 비전선포 프레젠테이션을 책임경영자들이 직접 진행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