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기업&지역뉴스

(주)이노드림 남시범 대표, 블록체인 플랫폼부문 ‘2023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수상

by 이치저널 2023. 5. 26.
반응형

 이혜숙 기자 

 

지난 5월 21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 컨벤션홀에서 (주)이노드림 남시범 대표가 블록체인 플랫폼부문에 ‘2023 한국사회를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사회을 빛낸 대한민국 충효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주)시네마서울, 언론인연합협의회가 주관했으며, 우리나라 국위선양과 발전에 기여하며 분야별로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인재들을 선정하여 치하하는 시상식이다.

그날 시상식에는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정환승 회장의 개회사와 내빈소개로 시작됐으며, ㈜시네마서울 이우철 회장의 환영사를 비롯해 배우 겸 MC 최종문의 진행되었다.  400여명의 참석 귀빈들은 어렵고 힘든 시기에 밝은 미래상을 제시한 인재들의 활약을 독려하며 수상의 기쁨을 나누었다.

 

 

수상자인 남시범 대표가 설립한 드림프리덤(주)는 서울 및 수도권 100여 개 이상의 판매점과 대리점을 보유한 휴대폰 도소매 기업이다.

드림프리덤(주)는 전국 단위에 걸친 광범위한 유통망과 이를 바탕으로 한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 인프라, 그리고 탁원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 인력을 기반으로 지난 13년여 간 끊임없는 성장을 거듭해왔다.

실제로 'KT 2020 전사 유통 컨벤션'에서 전국 1위의 우수한 실적을 인정받아 대상을 받은 바 있으며, 이전에 LG U+에서도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처럼 사업에 탁월한 안목을 갖춘 남시범 대표는 (주)이노드림의 이노파이(INOFi) 프로젝트를 통해 초대형 블록체인 사업을 추진중으로 NFT All-in-one 플랫폼 이노파이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노파이 프로젝트는 디지털자산 뿐만 아니라, 실물 자산을 블록체인 NFT 기반으로 관리, 거래하기 위해 만들어진 NFT 2.0 지분화 펀딩 플랫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