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포토뉴스

핑크빛 물결과 황화코스모스의 화려함이 가득

by 이치저널 2024. 10. 7.
반응형
 
 

촬영 : 유병도 사진작가

가을을 맞이하여 화려한 꽃들이 만개한 모습을 선보이며 방문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핑크뮬리와 황화코스모스가 만개해 가을 여행지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가을, 안성팜랜드에서 형형색색의 꽃밭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추천된다.

 

ⓒ유병도 사진작가

 

ⓒ유병도 사진작가

 

가을의 절정을 맞은 안성팜랜드는 넓은 들판을 가득 채운 핑크뮬리와 황화코스모스로 유명하다. 핑크뮬리는 초록 잔디 위에 분홍빛 물결을 더해 동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황화코스모스는 노란색의 밝은 색감으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외에도 다양한 가을꽃들이 팜랜드를 물들이고 있어, 어느 곳에서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유병도 사진작가

 

ⓒ유병도 사진작가

 

안성팜랜드는 안성시 공도읍에 위치하며, 수도권에서의 접근성이 좋다. 자가용을 이용할 경우 경부고속도로 안성 IC를 통해 쉽게 도착할 수 있고,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안성터미널에서 택시나 버스를 타고 이동 가능하다. 입장료는 성인 1만 2천 원, 어린이는 1만 원으로 가성비 좋은 가을 나들이 코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유병도 사진작가
ⓒ유병도 사진작가

 

팜랜드는 넓은 자연경관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한 동물농장,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사진을 찍기 좋은 핑크뮬리 꽃밭은 팜랜드의 주요 포토존 중 하나로,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하고 있다. 

 

ⓒ유병도 사진작가

 

반응형

댓글